강남 문화예술·국제 관광축제 江南文化艺术·国际旅游节

쑤저우는 결코 한 권의 영원이 읽어낼수 없는 책과 같습니다.2천년 이상 동안 계속 새로운 장을 썼습니다.

제 1 회 쑤저우 강남 문화예술·국제 관광축제가 8 월 24 일에 열리며 한달이상 지속되며 강남 지역에서 최신 예술 성과 및 관광 상품을 시민들에게 선보이며 중국 성립 70주년에 선물할 것입니다.

개막식의 주제는 “조명으로 아름다운 시문을 연주하고 신세계를 노래하다——중화인민공화국 건국 70 주년을 기념하는 클래스프 영화음악회”입니다.

강남의 특색있고 유명한 그룹,연예인,공연

쑤저우 오페라, 북경 오페라, 왕위 오페라, 오페라, 연극 등과 같은 22 개의 강남 무대 예술정품이 있습니다.

“천공쑤작”영화제

다양한 형태의 교류 체험 활동을 실시하여 “쑤작”의 풍요 로움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을 넓히고 무형 문화 유산의 전수와 창신력에 대한 느낌을 더 깊게 알수 있게 합니다.

“분채백년·영예 중국”구아슈 예술전

구아슈 예술이 중국에 들어온지 100 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유명한 중국 및 외국 구아슈 아티스트들이 구아슈 예술 작품 전시회를 개최합니다.

또한 쑤저우 청년 연극축제 입선 작품 전연과 “시의 대운하”전국 유화 전시회가 있습니다.

3대주제일 활동은9 월 초순, 중순 및 9 월 말에 개최 될 예정이며 대운하 주제의 날, 쑤공쑤작 주제의 날과  벨트 앤로드 및 소주 실크 테마 데이입니다.

기타 최신 정보